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 영탁 결혼발표 논란 막걸리 상표 논쟁으로 한동안 시끄러웠는데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최근 영탁이 정규 2집 앨범 재킷을 찍었다고 합니다. 올하반기내내 전국투어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합니다. 근황과 논란에대해 궁금하신분들은아래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영탁 전국 콘서트
영탁은 9월 중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있고 올하반기는 전국투어로 전국 각지에서 매달 팬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아직 콘서트 예약을 하지 못하신 분은 아래에서 전체일정 확인 후 예매하시면 됩니다.
결혼 발표 논란 재산
유튜브에서 만들어지는 가짜뉴스 중 하나인 영탁 결혼발표 결혼식을 했다는 논란이 잇습니다. 한효주와 결혼을 하였다는 사실무근의 이야기입니다. 대부분 가수들은 결혼발표를 공식보도나 팬카페에 가장 먼저 알리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먼저 퍼지는 이야기는 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영탁 소식을 알 수 있는 팬카페에 가입하지 않으신 팬분들은 꼭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유튜브에는 영탁의 재산과 행사비에 대해서도 진짜인 지 가짜인지 모를 말들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영탁의 트로트행사비는 3500만 선으로 김호중, 송가인이어 3번째로 많다는 이야기가 거의 정설처럼 여겨지고 있는데, 공식적으로 밝혀진 사실은 없습니다. 다만 영탁이 방송에서 한우를 걱정하지 않고 먹을 정 도로고 간전접으로 언급한 적은 있습니다.
예천양조 막걸리 상표논쟁
영 탁 막걸리 상표 논쟁에서 승소했다. 예천양조에서 2020년 1월 영탁으로 막걸리 상표를 출원하고 그해 4월 영탁과 모델계약을 하였습니다. 이후 cf 계약이 종료되고 난 후에도 예천 양조 측에서는 영탁 막걸리로 팔게 되면서, 영탁 측에서 소송을 걸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영탁엄마가 갑질을 하였다는 논쟁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백 회장은 영탁이 거액을 요구했다는 입장문을 유포한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패소 후 예천양조에서는 다시 영탁 막걸리 상표논쟁에 대해 다시 항소를 한 상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