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동 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남매가 전참시에 등장했습니다. 작년 이찬혁의 솔로데뷔당시 이새롬과의 열애설 논란, 수현 양의 슬럼프로 인해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두 사람입니다. 이번 컴백에는 많은 활동을 하게 되어 팬으로서 기쁩니다.
악뮤 이수현 전참시
전지적 참견 시점에 악동뮤지션 이찬혁 이수현 남매가 출현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현은 자신이 좋아하는 굿즈와 피규어로 가득한 집을 공개하였습니다. 원래는 쾌활한 성격이었던 그녀는 독립 이후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동안 슬럼프에 시달렸다는 이수현은 얼마 전 걱정스럽다는 내용의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다행히 팬들 사랑 덕분에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팬들의 곁에 돌아온 악동뮤지션의 컴백활동 모습이 이날 전참시에 잘 담겨 있습니다.
이찬혁 이새롬 열애 논란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목격담과 사진증거로 인해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찬혁의 열애 상대로 지목된 이새롬은 프로미스 나인의 멤버입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심해지자 yg 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해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확인불가하다는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yg의 경우 아티스트와 관련된 사항에 있어서 사실무근인 경우에는 강력한 부정을 해왔던 지라, yg의 반응을 본 팬들은 암묵적인 긍정이라고 생각하였습니다. 이러한 팬들의 반응에 대하여, 이찬혁은 강한 반발을 보였습니다. 당시 이찬혁은 솔로 데뷔활동을 하던 시기였는데, 방송에서 솔로곡 '에러'라고 적혀잇는 마스크를 쓴 채로 방송소개를 하지 않았고, 무대에서는 객석을 등진채 노래를 불렀습니다. 이에 대하여 퍼포먼스라고 생각하는 반응과 너무 지나친 행동이었다는 반응이 있었습니다. 찬혁의 이러한 반응은 열애설에 대해 부정하는 반응이거나 퍼포먼스였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