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혼을 발표한 박지윤이 여고추리반 시즌3으로 복귀를 알렸습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와의 이혼사유와 입장문, 근황, 인스타그램에 대해 궁금하시면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지윤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현재 박지윤 인스타그램에는 기사화를 원하지 않는다는 멘트와 함께 sns 댓글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혼발표 이후 여고추리반 시즌3 발표로 다시 복귀를 알렸습니다. 여고추리반 시즌3은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 5명의 여성출연진과 정종연피디가 티빙오리지널 콘텐츠로 시작되었습니다.
시즌1의 성공 이후 시즌2도 좋은 반응을 받으며, 팬덤을 형성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종연피디가 티비엔을 떠난 이후 여고추리반은 이후 방영될지 못할걸이라는 예측이 있었지만, 내년 2024년 시즌3가 방영된다고 발표가 되었습니다. 연출진은 정종연 피디가 아니라 이전부터 함께 시즌을 진행해 온 피디들과 예술 무대감독들이 함께 한다고 합니다.
박지윤 남편 최동석 이혼사유
박지윤 아나운서가 14년 만에 이혼을 발표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지윤아나운서와 최동석 아나운서는 1살 차이로 kbs 아나운서 동기였으며 4년간 연애 끝에 2009년 결혼을 하였습니다. 자녀는 1남 1녀입니다. 정확한 이혼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이혼사유에 대하여 악의적인 추측성 글들이 많이 올라오면서 두 사람은 계속적으로 악의적인 루머를 생성하는 사람들에게는 강경대응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이혼에 대하여 박지윤은 '오랜 기간 고민한 끝에 최동석 씨와의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되었다. 원만히 마무리되기 전에 알려져 송구하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아이들의 부모로 서로 응원하며 지낼 수 있기를 바람며, 아이들이 확인되지 않은 말과 글로 두 번 상처받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두 사람과 아이들의 신상에 위해가 되는 루머나 허위 사실 유포건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라고 경고하였습니다.
최동석 아나운서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런 시기에 이런 글을 쓰는 것이 정말 죄송하다, 저희 부부의 이야기를 두고 많은 억측과 허위사실이 돌아 이러한 사실을 바로잡고, 자제를 부탁드린다. 과거에 제가 제작한 영상이 남자가 이래야 한다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공유한 적이 있지만, 이것은 이번일과는 상관이 없는 일이며, 공유했던 속의 표현 바람피운 아내라는 표현이 마치 아내의 귀책인 것처럼 조작되고 왜곡되고 있는 사실을 바로잡고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억측이 계속된다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두 사람의 이혼조정은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김장법류 사무소를 통하여 제주지방법원에 이혼조정이 신청되어 있습니다.
